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세상일들

우다사 지주연♥현우_지주연 실제연애_지주연 누구인가?

by 갑성비(가성비갑) 2020. 10. 21.

우리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3 - 뜻밖의커플에 출연중인 배우 지주연과 현우의 기류가 심상치 않죠?

방송이 아닌 실제 연애감성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지주연은 어떤 사람일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데요!

 

지주연

-학력: 서울대 언론정보학과

-데뷔: 2009년 KBS 21기 공채 탤런트

<'다함께 차차차', '끝없는 사랑', '당신만이 내사랑' 등에 출연>

지주연은 IQ156의 멘사 출신 이력이 알려지며 '뇌섹녀' ‘제 2의 김태희’ 등의 수식어를 달기도 했죠!

뇌섹남 뇌섹녀만 나온다는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기도 했네요! 뇌섹녀 지주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이혼 사실을 직접 고백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죠!

"제가 지난해 큰 일을 겪었다"라며 "작년에 조용히 결혼을 했다. 그리고 굉장히 짧은 시기에 이별을 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3살 연상의 건설업계 종사자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2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했다고 하죠. 당시 일반인 남편을 배려해 결혼 사실을 뒤늦게 알렸다고 하네요.

"연애하고 이별하면 나만 아프지만, 이혼은 부모님도 아파하신다"라며 "힘들어서 엄마에게 나쁜 말을 홧김에 많이 했다. 너무 미안하고 가슴이 아프다"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런 지주연의 상처를 감싸 안아주는 현우와 그에 진심인 지주연의 마음은 우리 모두의 마음을

애틋하게 만들고 있는데요!

필라테스 등 운동도 열심히 하여 철저한 관리를 하는 노력파이구요!

뇌섹녀만이 아닌 탄탄한 몸매로 섹시한 이미지도 보여주고 있죠! 화보모델까지 섭렵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며 지주연♥현우 두 사람 행복하시길 바랄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