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탁 친구_이예준_사랑의 콜센타_보이스코리아 우승 실력자_누구 ?

by 갑성비(가성비갑) 2020. 11. 12.

사랑의콜센타 영탁 친구로 등장해 정말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준 이예준 !

어디서 이런 실력자가 숨어있었나 할 정도로 경악스러운 실력인데요!

영탁과의 듀엣송까지 정말 엄청난 실력의 소유자 인데요!!

내가 진짜 가수다 하는 느낌??

우리 동원군의 깜놀한 표정 보이시죠?ㅋㅋㅋ

예사롭지 않은 실력에는 역시 이유가 있었네요! 바로 보이스코리아 시즌2 우승자 였던 이예준!

그 당시도 엄청난 실력으로 심사위원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죠!

폭발적인 에너지의 가창력으로 실력자 중 실력자 만 모인다는 보이스코리아에서 당당히 우승!

필모그라피를 보면 상당히 활발한 음악활동을 하고 있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평소엔 이렇게 귀여운 모습이군요!

화보속 모습은 상큼하네요!

자기관리에 충실한 헬스녀의 모습까지!

아니 이렇게 개그스러운 모습도 귀여울 수 있나요?ㅋㅋ털털함이 매력이네요!

영탁친구 보이스코리아 이예준 가수님!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댓글